크립토 컴페어 디지털 에셋서밋 요약

이퀄리브리엄은 3 월 10 일 런던의 크립토 컴패어 디지털 에셋 서밋에서 DeFi 섹션을 공동 호스팅하여 COVID-19가 발생하기 전 마지막 공개 암호화 컨퍼런스 중 하나가되었습니다.

아래 이벤트의 요약을 확인하십시오.

크립토 컴페어 디지털 에셋 서밋은 유럽의 주요 디지털 자산 컨퍼런스로 디지털 자산과 기존 금융 간의 격차를 해소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최근 컨퍼런스는 업계 리더들이 디지털 자산 시장의 진화, 디지털 자산의 제도화, 그리고 이러한 전환을 수용하는 데 필요한 혁신적인 금융상품에 대해 논의하기 위해 모였습니다. 이곳은 핀테크 공간의 긴급한 문제를 다루는 장소입니다.

이퀄리브리엄은 이 이벤트의 DeFi 부분의 파트너로서, Xpring, Aave, Mode.와 함께 DeFi 무대를 공동 개최했습니다.

이퀄리브리엄 CEO인 알렉스 멜리코프는 MakerDAO의 구스타프 아렌토프, 빌브라사의 비달 아르디티와 함께 스테이블 코인 시장의 현황을 검토했습니다. 패널은 바이낸스의 조쉬 굿바디에 의해 조정되었습니다.

패널 토론: “스테이블 코인 시장의 현황”

그 날 늦게, 알렉스 멜리코프는 크로스 체인 상호 운용성의 현재 상태에 대한 개요를 발표했습니다. 그는 분산형 금융의 중요성과 해당 산업에서 이점을 충분히 누릴 수 있도록 하는 데 필요한 일정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이퀄리브리엄 CEO 알렉스 멜리코프

분권형 금융산업이 자산을 관리하기 위한 대안을 찾는 사람들을 더 많이 유치함에 따라, 이퀄리브리엄 교육을 통해 디파이가 번창하는 것을 최우선 과제로 보고 있습니다.이것이 바로 크립토 컴페어 디지털 에셋 서밋과 같은 컨퍼런스가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이유입니다.

특히 MakerDAO, ConsenSys, Parity Technologies, ChainLink와 같은 주요 업계 업체와 함께 전 세계의 DeFi 마니아들을 보게 되어 매우 기뻤습니다.
행사에 함께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다음에 뵙기를 고대하고 있습니다!

来源

What do you think?

发表评论

电子邮件地址不会被公开。 必填项已用*标注

Loading…

0

Comments

0 comments

Equilibrium DeFi 新闻摘要

A guide to delegation